01 견적문의 및 상담

– 간단한 질문지 작성 및 전화 상담
– 현장 사진이나 평면도를 통한 상세한 견적
* 질문지와 함께 현장 정보를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
02 사무실 상담

– 예상 견적 안내
– 전반적인 레이아웃 제안
* 사무실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되며, 공사 내용과 일정에 따라 예산 접근 범위를 안내해드립니다.

03 계약

– 계약서 작성 및 계약 진행
* 계약 후 실측, 디자인 공사 등 모든 단계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

04 실측

– 현장 답사 진행
– 전담 디자이너 배정
– 공간 분석 후 3D 디자인 작업 착수
* 실측 결과를 바탕으로 공간에 꼭 맞는 디자인을 구체화합니다.

05 디자인 미팅

– 전체적인 디자인 방향 제시
– 수정 및 피드백 반영
– 최종 디자인 확정 및 마감재 결정
* 디자인 미팅은 최소 2~3회 진행되며, 현장 상황에 따라 조율될 수 있습니다.

06 공사

– 최종 디자인과 자재를 기준으로 공사 진행
* 공사 중간에도 수시로 소통하여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,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응합니다.

07 사후 관리

– 1년간 A/S 보장
– 문제 발생 시 신속한 사후 대응
* 공사 완료 후에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이어갑니다.